[ Login | Contat us | Q&A ]
편집 : 2021.9.16 목 10:11
> 뉴스 > News > 단신뉴스
     
정부 ‘11월 집단 면역’ 목표, 다음 학기 수업 방식은?
총학생회운영위원회서 의견 수렴하여 논의할 예정….
[2021호] 2021년 05월 26일 (수) DUBS강민지 posysr@naver.com

방역 당국은 현재 11월 집단 면역을 목표로 하며, 현재 고령층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캠퍼스에 신속 PCR 검사를 자체 도입한 서울대는 2학기 전면 대면 수업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교육부에 의하면 몇몇 대학도 서울대의 사례에 주목하여 선제 검사 도입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는 움직임입니다. 이에 우리 대학의 다음 학기 수업 방식은 어떻게 될지 학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총학생회운영위원회는 각 단과 대학에 2학기 강의 방식의 의견 수렴을 요청하였습니다. 향후 계획에 있어 총학생회는 5월 24일까지 수렴된 의견을 정리한 후, 이번 주 중으로 결과를 전달하여 본격적으로 본교와의 논의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INT 장대한(경찰행정학부 18학번)]
 
본교는 다음 학기 수업 방식에 대한 안을 구성하고는 있지만, 현재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가급적이면 종강 전에 발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지만 시기를 특정 짓기는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아직까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다 볼 수 없기에, 학생이 우선되는 정책 결정이 내려져야겠습니다.
 
DUBS뉴스 강민지입니다.
 
REP 강민지
ENG 박한비
AD 김민
제작 DUBS
DUBS강민지의 다른기사 보기  
ⓒ 동국대학교 교육방송국(http://www.dubsca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교육방송국 동국대학원신문 동대신문 동국포스트
개인정보처리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