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Contat us | Q&A ]
편집 : 2022.12.30 금 15:42
> 뉴스 > Video > 스포츠
     
[2022-2] DUBS 스포츠섹션 3회
[2022호] 2022년 11월 24일 (목) DUBS윤선민 joie0623@naver.com

생생한 스포츠 현장과 함께하는 DUBS 스포츠섹션!

안녕하세요, 아나운서 윤선민입니다.

 

우리나라의 ‘국민 스포츠’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바로 어린 시절 한 번쯤 배워봤을 태권도입니다. 씩씩한 기합과 날렵한 동작이 아주 매력 있는 스포츠죠? 하지만 대학생이 된 지금은 접하기 힘들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습니다. 태권도에 가까워지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조혜진 아나운서가 직접 우리 대학 태권도 동아리 선무부를 만나봤습니다!

 

다음은 코트 위를 가르는 빠른 셔틀콕이 생각나는 스포츠, 바로 배드민턴 소식입니다.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에 친구, 가족, 연인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종목이죠. 우리 대학에도 배드민턴을 배울 수 있는 동아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동원 아나운서가 직접 디콕을 만나봤습니다!

 

이번엔 우리 대학 출신 스포츠 스타 소식입니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신예 미드필더 하면 누가 생각나시나요? 필드 위에서 뛰는 모습이 아름다운 유제호 선수를 홍석인 아나운서가 만나봤습니다.

 

아쉽지만 오늘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저희 스포츠섹션은 더욱 생생하고 열정 넘치는 소식으로 여러분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기획연출 : DUBS 아나운서부

영상취재 : 이동원 조혜진 홍석인

촬영편집 : 김우전 김효은 서유진

진행 : 윤선민

제작 : DUBS

DUBS윤선민의 다른기사 보기  
ⓒ 동국대학교 교육방송국(http://www.dubsca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교육방송국 동국대학원신문 동대신문 동국포스트
개인정보처리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